본문 바로가기
IT, PC 꿀팁

나는 돌덩이 이태원 클라쓰 시 모두에게 감동을 주다.

by 패니티비 2020. 3. 9.
728x90
SMALL

나는 돌덩이
뜨겁게 지져봐라.
나는 움직이지 않는 돌덩이
거세게 때려봐라 
나는 단단단 돌덩이.
깊은 어둠에 가둬봐라.
나는 홀로 빛나는 돌덩이.
부서지고 재가 되고 썩어버리는 섭리마저 거부하리.
살아남는 나.
나는 다이아. 

 


모두가 힘든 이 시점 
깊은 감동의 시.
힘들어도 버터야 합니다.
당신은 빛나는 그것이기에

 

 


나는돌덩이
이태원 클라쓰 돌덩이 시
나는 다이아
돌덩이
돌덩이 시
나는 돌덩이
나는 다이아몬드
이태원 클라쓰 시 
하현우 돌덩이
나는 돌덩이 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