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마이크로닉스 MANIC X48 광축 기계식 키보드 언박싱 리뷰

by 패니티비 2019. 5. 20.
728x90
SMALL

 

https://youtu.be/e6pOy2q3KYc

안녕하세요 패니에요.
오늘은 크리스탈 키캡에 최신형 4세대 광축키보드. 
완전방수형 마이크로닉스의 마닉 X48이라는 제품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사실저는 광축은 처음사용해보는데요. 청축스타일에 
약간 조용한 버전이라고하는데 한번 제품을 보도록하죠. 

 

제품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분의 광축이 몇개 더 들어 있네요. 광축이 주황색으로 되었는데요. 
주황축 또는 주축으로 불리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키보드 루프, 덮개라고 하는 아크릴로 되어있는것이 보이네요 

크리스탈키캡을 탑재해서 그런지 키캡위에 아크릴이 더 올려져 있는듯이 보이고요. 빛이 반사시 반짝임이 좀 있는것이 크리스탈효과를 주는듯합니다. 물론 이부분은 호불호는 갈릴듯하네요. 빛나는 효과가 약간 저렴한티를 보이는듯도 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케이블은 페브릭소제에 노이즈캔슬과 금도금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크리스탈키캡의 확대 버전으로 보시면 아시다시피 키캡위에 약간 올려져 있는 아크릴이 보이네요 

제품외형은 아래의 사진과 같이 청록색베이스에 찐한회색키캡, 방향키는 화이트버전의 독특한 색감을 표현한 제품이네요 측면에는 경사가 지어져 있어. 높낮이 조절 패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정도의 기울기가 존재해 손목의 부담감을 덜어주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눈에 띄네요 

 

LED 효과가 다양함을 보여주는데요. 이제품은 RGB제품이 아니라 흰색 LED만 점등되네요. 
LED 조명효과를 시험해봤는데 조명 밝기가 밝은 편이라 스튜디오 조명을 끈상태에서 테스트를 해봤네요.
그래서 빛이 조금 반사되는 느낌은 있지만 위나. 아래의 영상에서 다양한 효과를 영상으로 보실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이제품의 가장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아주 광고로 밀고 있는 부분의 의문점을 종결하는 테스트를 진행해봤습니다. 영상에서 자세히 볼수 있듯이 LED효과를 물속에서 테스트 해봤는데요. 키감과 반응도 효과가 물속이 아닌곳에서 타건하는것과 같은 느낌을 받아 세척시 방수기능이 탁월함이 있다는것을 증명하는게 되겠네요 

 

https://youtu.be/e6pOy2q3KYc

광축스위치의 크리스탈 키캡이 장착된 완전방수형 마이크로닉스의 마닉 x48키보드를 살펴 봤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청록색의 바디에 진회색키캡, 숫자키 화이티의 디자인이 제 스타일은 아닌것 같네요.
물론 다른 버전의 제품도 구매가 가능하니 기호도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하시면 될듯한것 같구요.
광축이라고 하는 축이 청축과 거의 흡사해서 차라리 청축의 경쾌함이 더 좋은듯한 느낌을 받았구요. 
완전 방수형인 본체는 방수에 아주 탁월함을 자랑하는 부분은 너무 좋은듯하네요.
PC방에서 사용하면 청결가 해결될듯하고. 가정에서도 루프가 없어도 키보드 청소를 아주 손쉽게 할수 있다는 점은 좋은 점 같네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원정도에 구매할수 있는 제품이니 제품 리뷰를 보시고 선택은 여러분이 하시면 될듯합니다.  이로써 마이크로닉스의 마닉 x48키보드 리뷰를 마치도록 할께요 

 

본제품은 마이크로닉스에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마이크로닉스마닉x48, #완전방수형키보드, #광축키보드

728x90
LIST